오늘은 웨딩 메이크업샵인 라메종 뷰티를 리뷰하고자 해요.
이글을 찾아보시는 분은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당!!
저는 웨딩 플랜업체를 끼고 추천을 받아서 본식과 리허설을 라메종 뷰티로 정하게 되었는데요 후회없는 선택이었답니당!
참고로 저는 메이크업을 정말 1도 안하고 다니는 사람이에요.
회사갈때도 스킨/로션/쿠션 만 바르고 출근하고 필요하면 립밤정도만 바르고 다녀서 메이크업에 대해 하나도 몰랐어요.
그러니 당연 제가 어떤 스타일을 원하는지 알지도 못하고 수많은 메이크업샵을 찾아보면서도 어떤 느낌으로 다른건지 알 수 없었어요.
저는 아직 본식 전이고 스튜디오 촬영만 마친 상태로 제 소감을 말씀드릴게요.
저는 스튜디오 촬영이 매우 이른시간이라 6시반까지 샵에 도착해야했어서 정말 일찍 일어나서 도착을 했답니다.
도착하자마자 샵 나갈때는 매우 정신이 없을거라면서 얼리스타트 비용을 결제요청을 하시더라구요.
뭔가 싶었지만 어차피 내야할돈 미리내자 하는 마음으로 얼리스타트비용을 결제했답니다.
그리고는 바로 메이크업을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녹차팩으로 붓기와 홍조를 가라앉혀주셨어요.
그리고는 피부메이크업! 피부표현만 거의한시간을 해주셨어요.
그사이 남자친구는 이미 메이크업이 완료되어있더라구요. 그후로 남자는 계속 대기 ㅎㅎ
정말 꼼꼼하게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는 부원장님이 오셔서 메이크업을 진행해주셨어요. 원하는 스타일이 있는지 물어보셨지만 저는 모르기에 잘 몰라서 예쁘게 부탁드려요~ 했더니 어마어마하게 잘해주셨어요!! 최고임!!
메이크업을 일부 하고 머리를 위해 잠시 대기를 했는데 8시쯤 되니 드레스 이모님이 와주셨어요. 이모님도 최고!
그리고는 머리도 예쁘게 잘 해주셨답니다. 뭐..얼굴을 안까니 후기가 죄다 예쁘게 해줬다는 말밖에는 없네요
저는 헤어변형을 했기 때문에 처음에 머리를 풀러서 웨이브로 시작하라고 알려주셔서 그렇게 진행을 하셨어요.
헤어변형짱! 헤어변형은 다음에 써보도록 할게요.
1차적으로 머리와 메이크업이 완료되면 드레스를 입어요.
드레스를 입고나서 다시한번 머리와 메이크업 마무리를 해주시니 입으면서 헝클어져도 괜찮답니다!
촬영할때도 다들 예쁘다고 해주셔서 매우매우 만족스러운 라메종 뷰티였어요.
본식도 매우 기대가 됩니당!
남자친구도 머리를 엄청 잘해주셔서 상당히 만족했어요. 다음번에는 머리만 하러도 라메종뷰티에 방문할 의사가 있을 정도라고 해요.
혹시나 자신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이나 헤어를 잘 모른다고 하면 라메종 뷰티에 오셔서 받아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사실 저는 스튜디오 예약이 너무 이른시간이라 엄청나게 피곤했지만 또 나름 좋은점이 있었던것 같아요.
얼리스타트 비용도 냈지만 사람이 거의 없어서 너무 만족스럽고 여유롭게 라메종뷰티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너무 긴장되기는 했었지만 정신없는것보다는 더욱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했답니당! 아무튼 매우 만족!